본문 바로가기
맛집_제주

루딕 ludic_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구남동 맛집

by lemoong 2024. 1. 14.
루딕
영업시간: 월-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화요일 정기휴무
주소: 제주 제주시 구남동 2길 19-5 1층
공영주차장 있음



제주 중앙여고 근처
구남동 파스타 맛집 루딕입니다

외관이 정말 유니크하죠
처음엔 저도 뭐하는 곳인가 했어요

파스타 집이였다는!

루딕 외관




루딕 간판이 보이시면
여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루딕 내부



루딕 내부에 들어오시면
깔끔하구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어요




오픈 주방



루딕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요리하는 걸 살짝 볼 수 있어요



루딕 메뉴



루딕은 파스타가 메인인것 같았어요

피자도 다양한 종류로 구성!

반반도 주문가능해서
좋더라구요

마르게리타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마르게리타로 주문!!



루딕 메뉴




루딕의 메인인 파스타류~
샐러드, 오일, 크림, 토마토
다양한 종류에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루딕의 시그니쳐 메뉴인
크림 파케리로
주문!



루딕 음료 메뉴



루딕의 음료도 간단히 준비되어 있었구요






피자와 함께 나온 갈릭소스
그리고 피클!


피클이 특히나 맛있더라구요
수제피클 인듯한데
짜지않고 맛있었던!




마르게리따 페퍼로니 반반 피자



마르게리따, 페퍼로니 반반 피자
페스츄리 도우여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크림파케리



크림 파케리의 파스타 면은
살짝 넓적해서 씹는 맛이 좋더라구요

버섯,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잘 어울렸고

트러플 오일향이 정말 진했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친구와 약속 장소로도 좋은

루딕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