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제주

미띠뽀티하우스_제주도 서귀포 분위기 좋은 티 카페

by lemoong 2024. 1. 2.
미띠뽀티하우스
제주 서귀포시 신서귀로 3층 상가동 2층 201호
(서귀포 이마트 맞은편 동남상가 건물 2층)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귀여운 티 카페
미띠뽀 티하우스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티(tea)를
귀여운 도자기 찻잔에 마실 수 있는
특색있는 카페 입니다

향수,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향들을 시향해 볼 수 있고
방향제, 디퓨저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향이 은은하니 고급스럽고
괜찮았습니다


귀여운 엽서 카드도 준비되어 있었던
나홀로 집에 ㅎㅎㅎ


저는 우롱밀키를 주문
차를 주문하면
이렇게 세트를 차려주십니다

티코스트를 고를 수 있어
내가 고른 티 코스트에 차를 마실 수 있어요
저는 보라색으로 선택


화과자 플레이트 12.0


디저트로는 화과자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호정곶, 말차양갱, 고나시, 모나카가
다 같이 나오는 알찬 구성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제주세작 8.5


함께 간 언니는 제주세작을 주문
쌉쌀한 세작과
달달한 양갱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분홍색 화과자가 고나시이고
안에 팥앙금이 있구요

호정곶은 리코타치즈와
호두정과를 올린 연시 곶감입니다



맛있게 티를 즐기고 나갈 때 보니
귤도 주문받으시는 것 같았어요

귀염🍊



오늘은 서귀포 시내 카페
미띠뽀티하우스를
소개해보았는데요

추운 겨울 따뜻한 티와
달달한 화과자로
녹이시구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