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제주

제주 델에스떼 Deleste_멕시코 사장님이 운영하는 타코 맛집

by lemoong 2024. 1. 4.

성산에 놀러 갔는데
멕시코 타코가 먹고 싶다면

델에스떼 Deleste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106층 2층
영업시간: 화-금 11:30~19:00
               토 15:00~19:00
               월, 일 정기휴무


식당 내부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따뜻한 느낌의 가게가 있습니다





넓은 자리도 있고
테이블이 약 5-6개 정도 있었습니다


귀여운 모자



사장님이 멕시코에서 태어나
자라신 분이라 음식도
예전에 먹던 타코와는 정말 달랐습니다
정-말 색다르게
맛있는 타코


델에스떼 메뉴판



한자 한자 정성이 들어간 메뉴판
너무 귀엽죠

타코 안에 고수가 들어가는데
주문할 때 체크 할 수 있어요




타코는 3가지 종류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가 있는데요

타코는 비교적 타코의 식감이 부드럽다면




토스타다는 또띠아를 한번 튀겼기 때문에
좀 더 바삭한 식감!

주문서에
타코3+밥
이라고 되어 있는건
타코3개와 사이드 메뉴에 있는
볶음밥을 같이 줍니다

볶음밥 줄때 스프?
같은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요거요거 꿀맛

한 사람당 타코2-3개 정도가
알맞은 양이라구 해요!



사이드 메뉴 중에는
칩과 살사를 꼭꼭 추천드립니다!!
여기 살사가 정…말 맛있거든요



맥주와 음료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퀘사비리아(소고기+치즈)



주문한 퀘사비리아가 나왔습니다

저는 여자 3명이 가서

-퀘사비리아 3개+밥 18.000
-팅가데포요 3개+밥 14.000
-칩과 살사

요로케 3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양이 딱 알맞았어요!


팅가데포요 (닭)



팅가데포요는 퀘사비리아 보다
새콤하고 살짝 매운맛!
저는 요게 더 맛있었어요 ㅎ

라임 쫙 뿌려먹으면
👍




칩과 살사를 시키면
요로케 3가지 소스가 나옵니다

맨 왼쪽이 추가한 과카몰리(3.000)
오른쪽은 고수 소스
아래는 살사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살사가 제일
칩과 잘 어울렸고
너무 맛있어서 타코에도 막 올려 먹었어요

볶음밥



타코와 함께 나온 볶음밥 입니다
밥 자체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감칠맛 최고…

그냥 막 퍼먹어도 맛있었구요
타코 간이 너무 쎄다 할 때
한입 먹어주면 최고

이상
진짜 타코가 무엇인지 알려준
델에스떼 리뷰 였습니다

너무 맛있었고
성산에 지인과 가게되면
꼭 다시 가려구요


오늘도 좋은 맛집정보 얻으셨기를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