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제주

맥키쉬_제주시 화북 휘낭시에 맛집+르뱅쿠키 맛집

by lemoong 2024. 1. 26.




오늘은 제가 꽁꽁 숨겨둔
제주시 화북동에 위치한

휘낭시에 맛집을 소개하려구 합니다




맥키쉬
주소 : 제주 제주시 진남로 51-1
영업시간 : 수-일 12:00-18:00
                 매주 월화 정기휴무



맥키쉬의 디저트는
프랑스산 발효버터를
사용하여 풍미가 좋고

직접 로스팅한 견과류를 사용하여
르뱅 쿠키에 들어가는 견과류
식감이……
다른 곳과
차원이 다릅니다





커피 메뉴는 이렇구요
아메리카노는 진한 편이였습니다




갓 나온 따뜻한 휘낭시에와
샘플로 나온 르뱅쿠키

르뱅쿠키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올레길을 걷다가 들어갔는데

유난히 날이 좋아
해가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안에서 먹고 가려다 1월인데도
따뜻해서 테이크 아웃해서
밖에서 먹기로!




따뜻한 인테리어의 맥키쉬 내부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버터 냄새가 확-
느껴져서
나의 지갑도 확-
열리게 되는 매직….





르뱅 쿠키 이외에도 파운드 케이크와
갸또 케이크가 인기 메뉴 입니다

벌써 하나는 품절이더군요 ..

조기 소진시에는 조기 마감한다고 하니
맛보려면 오전에 가야겠어요






여기 휘낭시에가 정말 큰데
도대체 틀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했거든요

휘낭시에 틀도 XL더군요
ㅎㅎㅎ

맘에 들어






휘낭시에 색깔 보세요오오오!..!
(크기 비교를 위한 나의 주먹..ㅎ)

고메버터를 사용해서
풍미와 식감이 정말 미춌습니다

겉바속촉
휘낭시에의 정석이랄까요






저는 요로케 나와서 먹었답니다 ㅎㅎ
요거는 르뱅 쿠키예요~


유익한 정보 였다면
❤️눌러주시면
힘이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