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제주

홀리싯 커피 써플라이 holyseat_독특하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의 제주 베라체 카페

by lemoong 2024. 1. 7.
홀리싯 커피 서플라이
주소 : 제주 제주시 남광로 56 1층
영업시간 : 월-금 08:00~20:00
                토-일 10:00-22:00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 중앙여고, 베라체 부근에 위치한
홀리싯 커피 서플라이 입니다


카페 외부


카페 외관은 요로케 생겼구요

앞쪽에 주차자리가 2개정도 있어요

근처에 공영도 있으니 공영에 세우고
조금 걸으셔도 됩니다



초록색 미니 간판이 반겨주는
귀여운 카페

낮에는 내부가 조금 어두워서
영업 안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불이 켜져 있어욤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 귀엽고
깔끔해요

그린, 그레이 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센스 있는 인테리어 컬러 조합💚




카페 내부에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2인용 테이블도 많아

혼자 조용히 커피를 즐기거나

간단한 노트북 작업 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커피 만드는 곳이 특이하게
카페 가운데에
길쭉하게 자리잡고 있어요

커피 만드는 사장님의
모습도 슬쩍 볼 수 있었어요





홀리싯의 메뉴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

특이한 non coffee 메뉴들이 많아서
나중에 꼭 맛보고 싶더라구요

특히 저 OMG ㅎㅎ



필터 커피의 경우

다양한 원두를 고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사장님이 나중에 유용할 거라고
주셨던
카페 쿠폰 ㅎㅎ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ㅎㅎ
역시나 귀여운 디자인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시간이 빠듯해서
커피는 테이크 아웃으로 마셨지만

테이크아웃 한 잔도 정성껏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다음엔 카페 내부에서
논커피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보겠습니다
🖐️